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lobal shipping




2017년 2월 17일, 로우로우 명동점 개업식 했습니다.

광장시장에 문 연 이후로 이렇게 친구들 초대해서 크게 개업식한 건 오랜만인 것 같아요.


요즘 뉴욕, 런던, 파리, 도쿄, 베를린, 밀라노..... 

세상에 좋은 곳 진짜 많은데 서울도 못지 않게 좋은 것 같아서요. 

여기 놀러 온 외국 친구들 기억에도 남게 해주고 싶고 여기 사는 우리도 아직 서울에 대해 잘 모르는 것 같아서,

명동에 매장 열기로 마음 먹은 순간 서울 이야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FROM SEOUL로 짓고 서울을 자랑하는 것들 다 모았어요.

물론 여기서 터잡고 장사하고 물건 만드는 우리 이야기도 한쪽에 넣었습니다.





매장 구석구석 신경 좀 썼어요.

한강 흐르는 모양 담아서 특별히 명동점을 위해 만든 FROM SEOUL 간판도 걸고

페이스북 본사에서 팝업한 이야기, 민우 가방 만든 것, 공장들과의 협업... 우리가 했던 프로젝트도 소개하고 

왁스 칠해서 튼튼하게 우리 물건 오래 써달라고 AGING WITH YOU 공간도 차려 놓았습니다.





한쪽에는 FROM SEOUL 크게 써붙이고 서울을 자랑하고 기억할 만한 것들만 모아두었어요.






17년 동안 뻥튀기만 튀긴 '김용석' 장인과 아시아 최초로 케틀콘을 선보인 

젊은 감성의 '파퍼스 케틀콘'이 함께 만든 한국식 팝콘.

제일 인기좋은 버터 갈릭, 체다 치즈, 바나나 3가지 맛으로 만들었어요.





국내산 쌀 100%에 천연 쌀 발효종, 비정제 사탕수수로 얻은 당까지.

건강한 재료만 사용해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외계인 방앗간'의 쌀빵도 있고.





스페셜티 커피 마니아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리브레'도 있습니다.

FROM SEOUL을 위해 특별히 블렌딩한 '서울 블렌드' 원두도 있는데 당연히 로우로우 명동점에서만 팝니다.





대한민국에서 한과를 가장 잘 만드는 명인 '김규흔'의 약과,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제과제빵 문화를 만든 '김영모'의 쿠키.

동서양을 대표하는 두 가지 맛을 함께 담은 어울림 세트.





국내 최초로 수제맥주를 선보인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의 '아크(ARK) 맥주'는 개업식 당일 케이터링으로 전부 나눠 드렸어요.





강원도 횡성의 청정 암반수와 독일산 맥아로 만든 국내 최초 지역 병맥주 '강서맥주'.





세계의 도시들과 사람들의 사소한 일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서울 기반의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

 




서울의 경도 위도가 각인된 '애올'의 마스크는 이 날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




개업식에 놀러 온 친구들을 위해 차린 음식은 '박가네 빈대떡'에서 준비해주셨습니다.
로우로우가 광장시장에 매장을 열기 한참 전 부터 3대 째 그곳에 계셨던 분인데 케이터링으로는 이만한 게 없겠다 싶었어요.











날도 추운데 로우로우 하나씩 매고, 신고, 걸치고 멀리까지 찾아와 준 로우로우 친구들 모두 고맙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3개월 동안 이 자리에서 장사해요.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로우로우 명동점 RAWROW MYEONGDONG STORE]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8길 27 엠플라자 1층 
(자라 뒤편, 명동교자 2호점 맞은편)
OPEN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