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lobal shipping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36

로우로우에게 새주소가 생겼습니다. 5년 동안 터잡고 놀던 홍대정문 옆자리에서 여기로 이사왔거든요.

집들이 겸 송월타월과 함께 만든 수건 보여드릴 겸 R CENTER의 새로운 식구들도 소개할 겸...

4월 14일 금요일 저녁에 누구라도 놀러올 수 있도록 자리 한 번 만들어봤어요!





일상의 균형을 맞추고 싶어서 우리가 매번 얘기하는 THINK LESS LIVE MORE.

포스터로 뽑아서 R CENTER 벽이란 벽에는 다 붙여놓고. 





누구라도 자유롭게 빈칸채우고 낙서할 수 있도록 만들어뒀어요.





본격적으로 손님 맞을 준비도 합니다. 오늘 이거 하는 줄 모르고 매장에 왔다가 우연히 놀다가신 분도 있었고 

시작 전부터 찾아와서 축하해 준 분들도 있었고 되게 반가웠어요.

사실 여기가 R CENTER 1층에 있는 주차장 자리인데 장소가 꽤 괜찮아서 

여기서 먹고 마시고 음악틀고 손님들 맞았습니다.

여담이지만 앞으로 여기서 바베큐파티도 하고 플리마켓도 하고 이것저것 해볼 생각이에요.





______ GARAGE이날은 로우로우가 여러분 초대한 날이라 OUR GARAGE라고 걸어두고.

그래서 말인데 여기서 재밌는 거 하고 싶은 사람있으면 누구라도 좋으니 로우로우에 연락주세요~ 환영합니다~





저녁시간에 친구들 불러놓고는 빈 속으로 돌아가게 할 수 없어서 많지는 않지만 먹을 것도 좀 준비했어요.

파티한다니까 흔쾌히 도와주신 ARK, 강서맥주, 레드불 모두 감사해요! 덕분에 엄청 잘 놀았습니다! 





명동점 개업식할 때도 그렇고 이날도 신나는 노래 틀고 흥 돋워준 타이거 디스코에게도 무한한 감사를!





금요일 밤 시간내서 먼 길 와준 손님들에게 작은 선물을 챙겨 드렸습니다.

모듈 가방에 걸 때 쓰는 모듈커넥터인데 평소에는 열쇠고리처럼 쓸 수도 있거든요. 

여기에 R CENTER 지도랑 송월타월X로우로우 하나씩~





1층 GARAGE 말고도 R CENTER의 다른 층에서도 손님맞이 하느라 바빴습니다. 

여기에 로우로우 말고 다른 식구들도 있거든요. 

지하 1층은 로데오안경원에서 운영하는 아이웨어 테일러 샵, 'RDO LAB(알디오 랩)'입니다.

로데오안경원은 린드버그 전문 매장이기도 한데 피팅서비스 끝내주게 잘하기로 소문난 곳이에요. 

R EYE도 베타티타늄으로 만들어서 피팅이 좀 까다로웠는데 로데오안경원에서 피팅 서비스에 많은 도움을 주면서 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R EYE도 살 수 있고 피팅까지 한 자리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요. 

R EYE 쓰다가 불편해지면 'RDO LAB'으로 오세요!





아직은 비어있는 2층과 3층에는 시스템 가구 rarerow(레어로우)의 쇼룸과 

디자인 양말을 만드는 i hate monday(아이헤이트먼데이)의 사무실이 들어옵니다.

5월은 되어야 이사가 끝나는데 이 날만큼은 2층에 다같이 모여서 

아이헤이트먼데이는 양말을 팔고 레어로우도 작은 쇼룸을 꾸몄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5월에 새롭게 선보일 NEW R SHOE도 볼 수 있게 만들어놨어요.

신제품에 대한 얘기는 다음 기회에 제대로 할게요.





1층 로우로우 매장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타월 '송월타월'과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함께 만든 수건이!

송월타월에 대한 깊은 이야기는 여기서 보시길. 송월타월X로우로우





매장 앞에서는 단돈 2만원에 제대로 득템할 수 있는 럭키백도 했어요.

2만원이 아쉽지 않게 이것저것 챙겨넣었는데 역시나 줄도 엄청 길게 서고 인기 제일 많았습니다. 





덕분에 놀러오신 분들 손에 럭키백 박스 하나씩 들려있더라고요.

게다가 신발, 안경, 가방... 

집에 있는 로우로우 다 쓰고 와줘서 마주칠 때마다 반갑고 진짜 기분 좋았습니다! 만세!





금요일 저녁에 시간내서 R CENTER까지 와준 분들 모두 정말 고맙습니다!

이런 행사 할 때마다 느끼지만 앞으로 더 잘하고 제대로 해야겠다 생각합니다. 진짜로요. 

어쩌다보니 홍대에 계속 눌러앉게 되었는데 그냥 이대로 홍대브랜드 하고 싶어요~